蔡依林自爆身高体重(蔡依林在线安利韩国男星)
最近有人在追《山茶花开时》吗?给我锁死这对姐弟恋,民政局自己走过来!
没错,韩语菌今天要安利的就是男主姜河那。
KBS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 중인 배우 강하늘이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正在出演KBS《山茶花开时》的演员姜河那人气爆棚。
还有粉丝送蔡依林和姜河那合影,本世纪最强情敌。
그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훈훈한 미모를 자랑한 강하늘의 과거 사진들이 누리꾼들의 화두로 떠올랐다.
在这种情况下,最近各种网络社区及SNS上都出现了姜河那暖男美貌的小时候照片,成为网民们的话题。
八岁的小帅哥。
小学毕业照,这时候还是是大胖小子,最重的时候有100多。
初中毕业照,开始减肥了。
毕业典礼时拍的,跟现在变化不大吧。
高二时候的照片,越来越好看了呢。
高中毕业照,果然瘦下来很重要。
20岁左右,这也太清秀了吧。
떡잎부터 남달랐던 강하늘의 과거 사진은 팬들의 현실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정변' 그 자체라는 그의 성장기를 접한 이들은 "와 엄청 잘생겼다", "갈수록 더 잘생겨지네", "요즘 강하늘한테 푹 빠졌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从小开始就与众不同的姜河那过去的照片足以引起粉丝们的感叹。看到“没长歪”的他的成长记的人们纷纷表示:“哇,长得真帅”,“越来越帅啊”,“最近迷上姜河那了”等。
한편, 강하늘이 출연하는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另外,姜河那出演的KBS2《山茶花开时》每周三、四下午10点播出。
作品回顾
배우 강하늘의 인기가 하늘 높은지 모르고 상승하고 있다. 군 제대 후 바로 이렇게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배우가 몇 명이나 있을까.
演员姜河那的人气正在愈发猛烈地上升。退伍后还能继续这样活跃地活动的演员还能有几个呢?
놀라울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강하늘의 행보에 그가 과거 출연했던 작품들까지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姜河那惊人的人气使他过去出演的作品也备受关注。
지난 2007년 데뷔 이후 뛰어난 외모는 물론이거니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많은 팬을 모아온 강하늘. 그는 과연 어떤 인생 작품을 탄생시켰을까.
姜河那自2007年出道以来,以过人的外貌和出众的演技吸引了众多粉丝。他究竟有哪些人生作品呢?
데뷔 이후 수많은 캐릭터를 연기해 온 강하늘의 빼놓을 수 없는 명작을 모아봤다.
今天就来一起看看,姜河那自出道以来演过的无数个角色中,最不可或缺的几个经典吧。
1
1. '상속자들' - 이효신
1.《继承者们》- 李孝信
아직까지 강하늘의 팬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SBS '상속자들'이 첫 번째 강하늘의 인생 작품이다.
至今都是姜河那粉丝间的热议话题的,就是姜河那的首部作品SBS《继承者们》。
2013년 방영된 '상속자들'은 제국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청춘 드라마다.
2013年播出的《继承者们》讲述就读于帝国高中的富裕层高中生的爱情和友情的青春电视剧。
해당 작품에서 강하늘은 검찰총장의 상속자이자 학생회장으로 등장해 훈훈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在该作品中,姜河那饰演了检察总长的继承人和学生会长李孝信,是高颜值和智慧兼备的人物,姜河那完美演绎了这一角色,获得了高人气。
강하늘은 '상속자들'에서 "사탄들의 학교에 루시퍼의 등장이라"라는 명대사로 여심을 훔치기도 했다.
姜河那在《继承者们》中以“在撒旦的学校中,路西法登场了啊”的名台词俘获了女心。
2
2. '미생' - 장백기
2.《未生》- 张百基
강하늘의 첫 번째 인생 작품은 바로 tvN '미생'이다.
姜河那的首部人生作就是tvN《未生》。
2014년 방영된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4年播出的《未生》讲述了人生只有围棋的主人公张克莱(任时完 饰)在职业入段失败后,面对冷酷的现实而展开的故事。
강하늘은 해당 작품에서 지금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이기주의에 까칠한 캐릭터인 장백기를 연기했다.
姜河那在该作品中饰演了与现在的形象完全相反的自私挑剔的张百基一角。
주인공 장그래와는 정반대인 캐릭터를 그린 강하늘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姜河那饰演的角色与主人公张克莱截然相反,他精湛的演技为该剧增添了多彩的色彩。
3
3. '엔젤아이즈' - 박동주
3.《天使之眼》- 朴东柱
강하늘의 빼놓을 수 없는 작품 중 하나는 바로 SBS '엔젤아이즈'다.
姜河那的作品中不得不提的就是SBS《天使之眼》。
2014년 방영된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2014年播出的《天使之眼》讲述因为家庭的不幸不得已放弃初恋的一对情侣在12年后重逢所发生的故事。
해당 작품에서 강하늘은 주인공 박동주 아역으로 등장했다.
姜河那在该作品中饰演了男主角朴东柱的少年时代。
당시 26살이던 강하늘은 18살 박동주 캐릭터를 비주얼을 물론, 훌륭한 연기력으로 완벽 소화하며 안방극장에 얼굴을 각인시켰다.
当时26岁的姜河那饰演18岁的朴东柱,外貌自不必说,他以出色的演技完美消化这个角色,让观众将其铭记于心了。
4
4.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 왕욱
4.《月之恋人-步步惊心丽》- 八王子
다음 강하늘의 역대급 작품은 바로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이다.
姜河那下一步历代级的作品就是SBS《月之恋人-步步惊心丽》。
2016년 방영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와 고려 시대 소녀 해수이자 21세기 여인 고하진(이지은 분)이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2016年播出的《月之恋人-步步惊心丽》讲述了四王子王昭(李准基 饰)和高丽时代的少女解树、21世纪女人高夏珍(李知恩 饰)之间超越千年时空相遇后发生的故事。
해당 작품에서 강하늘은 8황자 왕욱 역으로 문무를 겸비한 고려판 '뇌섹남'으로 등장했다.
姜河那在该作品中饰演了八王子王旭一角,以文武双全的高丽版‘脑性男’登场。
그는 작품 속에서 해수와 달콤한 러브라인을 그리며 시청자에게 강한 설렘을 안긴 바 있다.
他在作品中与解树间的甜蜜爱情故事,让观众心动不已。
5
5. '스물' - 경재
5.《二十》- 京载
다음은 강하늘의 인생 필모그래피로 빠질 수 없는 영화 '스물'이다.
下一部就是在姜河那的影片集锦中不得不提的电影《二十》。
2015년 극장가를 찾은 '스물'은 스무 살 백수 치호(김우빈 분), 동우(이준호 분), 경재(강하늘 분)가 모여 좌충우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15年上映的《二十》讲述了20岁的无业游民治浩(金宇彬 饰)、东宇(李俊昊 饰)、京载(姜河那 饰)一起横冲直撞体验生活的成长故事。
작품 속에서 강하늘은 철없는 스무 살 경재로 완벽 변신하며 코믹한 대사와 행동으로 관객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姜河那在该作品中完美演绎了不懂事的20岁的京载一角,以搞笑的台词和行动让观众拍掌大笑。
이 영화를 통해 강하늘은 제35회 황금촬영상과 제21회 춘사영화상에서 신인 남우상을 수상했다.
姜河那凭借该片获得了第三十五届黄金摄影奖和第二十一届春史电影奖的最佳新人男演员奖。
6
6. '동주' - 윤동주
6.《东柱》- 尹东柱
영화 '동주'는 강하늘뿐만 아니라 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도 인생 작품으로 기억된다.
电影《东柱》对姜河那和他的粉丝来说都是人生作。
2016년 상영된 '동주'는 일제강점기 시절 가장 뜨겁게 빛난 청년 윤동주와 송몽규(박정민 분)의 인생을 담은 흑백영화다.
2016年上映的《东柱》是讲述了日帝强占时期热血青年尹东柱与宋梦奎(朴正民 饰)的人生故事的黑白电影。
해당 작품에서 강하늘은 시인 윤동주 역을 맡아 가감 없이 인물을 그려내며 진한 감동을 관객에게 안겼다.
姜河那在该作品中饰演了诗人尹东柱,他毫无保留地刻画了这个任务,带给观众深深的感动。
특히 '동주'에 등장하는 머리를 미는 장면에서 강하늘은 실제로 삭발을 진행하며 작품에 대한 강렬한 열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此外,在《东柱》中有需要剃发的场面,姜河那毫不犹豫地剃了发,展现了他对该片强烈的热情。
7
7. '청년경찰' - 희열
7.《青年警察》- 熙烈
영화 '청년경찰'은 강하늘의 역대급 필모그래피 중 하나로 꼽힌다.
电影《青年警察》是姜河那历代级影片集锦中的一部。
2017년 개봉한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뿐인 두 명의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 사건을 직접 수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17年上映的《青年警察》讲述了能相信的只有专业书籍和热血的两名警察大学学生亲自调查其目击的绑架事件而发生的故事。
강하늘은 주인공 희열 역을 맡아 그동안 볼 수 없던 코믹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극장가를 홀렸다.
姜河那饰演了主人公熙烈一角,展现了此前未见过的搞笑的角色,俘获了影视界。
한없이 진지하고 순진할 것만 같은 강하늘의 이미지에서 완벽히 탈피한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작품이기도 하다.
与真挚纯真的姜河那的形象不同,他在本片中展现了全新的魅力。
8
8. '동백꽃 필 무렵' - 황용식
8.《山茶花开时》- 黄龙植
마지막 강하늘의 인생 작품은 바로 현재 상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이다.
最后一部姜河那的人生作就是现在热映中的KBS2《山茶花开时》。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공효진 분)과 '촌므파탈' 황용식(강하늘 분)의 생활밀착형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山茶花开时》讲述了被偏见束缚的像猛兽一样的山茶和“土狗系男友”黄龙植之间发生的生活型浪漫电视剧。
군 제대 후 첫 브라운관 복귀작인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강하늘은 변함없는 완벽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홀리고 있다.
《山茶花开时》是姜河那在退伍后的首部荧屏复出作,他在该剧中展现了不变的完美演技,让观众心动不已。
그는 주인공 황용식 캐릭터를 맡아 상대 공효진과 함께 유쾌하면서도 가슴 설레는 로맨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他在剧中饰演主人公黄龙植,与孔晓振一起演绎了愉快又令人心动的罗曼史,获得了很高的人气。
而且,就在昨天,据演艺界人士消息,姜河那与经纪人一同离开了出道后就在的黄政民所属社SEM Company,并将建立新企划社TH Company,重新出发。
姜社长,冲鸭!
,免责声明:本文仅代表文章作者的个人观点,与本站无关。其原创性、真实性以及文中陈述文字和内容未经本站证实,对本文以及其中全部或者部分内容文字的真实性、完整性和原创性本站不作任何保证或承诺,请读者仅作参考,并自行核实相关内容。文章投诉邮箱:anhduc.ph@yahoo.com